300x250

아웃도어 브랜드 순위

브랜드의 가치란 무엇일까요? 이제 아웃도어 브랜드도 전통적인 브랜드만이 살아남는 시장이 아닙니다. 항상 가치에 중점을 두고 혁신적이고, 도전적이며, 완벽한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만이 살아남는 냉혹한 세계죠.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에게 잊혀지며 시장에서 도태되기 마련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브랜드가 세계적으로 잘 알려져 있을까요? 아웃도어 브랜드 순위 베스트 5입니다.

 

 

파타고니아

 

 

파타고니아는 오래 입을 수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로 명성이 자자할 뿐만 아니라 뛰어난 마케팅 전략이 눈길을 끄는 브랜드입니다. 그들을 대표하는 문장은 "최고의 제품을 만들어라, 불필요한 위험을 줄이고, 환경을 생각하고 사용자들에게 영감을 주는 그런 제품을 만들어라."입니다. 그들의 인상적인 마케팅 중 하나는 "불필요한 제품은 사지 마세요" 였죠. 사용자가 필요한 제품만 구매하라는 인상적인 문구였습니다.

 

노스페이스

 

 

세계 아웃도어 브랜드 순위를 말하면서 노스페이스를 빼놓을 수는 없죠. 대한민국에서는 어디를 가던 노스페이스를 안 입은 사람들을 찾기 어려울 정도로 우리나라에서는 인기가 많은 브랜드입니다. 스키, 등산, 요가 어느 분야에서든 여러분에게 알맞은 제품을 찾을 수 있는 노스페이스는 적절한 가격에 괜찮은 품질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최적의 브랜드죠.

 

 

 

마모트

 

 

가격과 품질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브랜드는 얼마 없죠. 하지만 마모트는 그 두 가지를 동시에 제공하는 브랜드입니다. 북미에서 마모트는 괜찮은 평가를 받는 아웃도어 브랜드 종류로서 특히나 프리캡 자켓은 그들의 베스트셀러 자켓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레인자켓인 프리캡은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시는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았죠.

 

오스프리

 

 

오스프리가 유명한 이유는 정말 엄청나게 훌륭한 백팩때문이죠. 배낭계의 아크테릭스라고 할까요? 물론 가격이 아크테릭스만큼 비싸지는 않습니다. 디자인, 수납, 무게, 기능 어디 하나 빠질 데 없는 오스프리 백팩은 여러 백팩을 써보신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거쳐가거나, 정착하는 백팩입니다. 해외 아웃도어 브랜드 순위 중에서도 프리미엄 급으로는 정말 최고 중 하나입니다.

 

 

 

콜롬비아

 

 

1938년부터 시작되어온 콜롬비아는 처음에는 작은 모자를 만드는 회사였습니다. "콜롬비아 모자" 말이죠. 콜롬비아 강이 오레건주를 지나게 될 때 그들은 포틀랜드로 본사를 옮겼고, 그렇게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순위에서 항상 상위권을 차지하는 콜롬비아가 시작되었죠. 현재 그들은 거의 모든 분야의 아웃도어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저렴한 가격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지금까지 세계의 등산복 브랜드 베스트5 를 알아보았습니다.

300x250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법무사 시험 과목 난이도  (0) 2020.12.04
택시운전 자격시험 기출 뺑뺑이?  (0) 2020.12.03
시니어 일자리 정보  (0) 2020.11.28
국내온천여행 추천 5곳?  (1) 2020.11.26
날파리 퇴치법 없애는 방법  (0) 2020.11.2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