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국내온천여행 추천

온천여행, 일본으로만 가야 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죠. 하지만 국내에도 일본 못지않은 온천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나 겨울철에는 추위를 녹이기 위해서 온천여행을 찾고는 하는데요. 일본으로 가려면 비행기 삯에 료칸 비용에…. 1백만 원은 우습게 쓰지만, 국내 여행은 그 절반도 안 되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곳들이 많죠.

 

 

겨울 여행지로서 항상 선호되는 국내온천여행 추천, 최근에는 여행 자체를 조금 피하는 분위기라 조심스러울 수 있는데요. 점점 날씨도 추워지고 영하권으로 떨어지면 더욱 집에 있고 싶은 마음과 어딘가로 떠나서 바람이라도 쐬고 싶은 두 가지 마음이 충돌합니다. 가족들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고 싶기도 하고요. 따뜻한 수영장이 있는 풀빌라도 좋지만, 대한민국 온천여행도 좋죠.

 

 

 

국내 온천 호텔, 충주 수안보온천

대한민국의 중심은 어디일까요? 지리적으로 말이죠. 저는 충청도라고 생각합니다. 충청북도 충주시에는 국내온천여행 추천으로는 절대로 빼놓을 수 없는 수안보온천이 있는데, 이 온천은 천연 온천수로서 조선 시대부터 유명했던 온천이었습니다. 현재는 시설이 낙후돼서 찾는 이들이 많이 줄었지만, 어르신 중에서는 '온천'욕하면 수안보온천을 먼저 떠올리는 분들이 많죠.

 

 

2015년 새롭게 재단장하여 다시 재탄생한 수안보온천 랜드는 호텔과 관광, 온천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지하 250m에서 나오는 온천수는 광물질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세계적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중앙 집중관리 방식으로 충주시에서 온천수를 직접 관리한다고 하네요. 국내 겨울 가족 온천여행 추천입니다.

 

 

 

피부에 좋은 온천? 이천 테르메덴

국내 최초의 독일식 온천 리조트인 이천 테르메덴은 실내바데풀, 온천풀, 사우나까지 가족부터 연인까지 종합적으로 즐길 수 있는 리조트입니다. 국내온천여행 추천 리스트 중에서는 최신식 온천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죠. 테르메덴의 바데풀은 동양 최대 규모라고 하네요. 수십은무려 1.2m에 직경이 30m이니 최대라고 할 수 있겠네요.

 

 

바데풀이란 온천수를 이용한 건강증진을 의미하는데요. 건강 보양 온천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마사지부터 근육 경직을 풀어주는 접압식, 선압식 풀까지 총 10가지의 다양한 종류의 기능을 가진 수치료 장비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거기에 2019년에 '숲속의 노천온천'을 주제로 리뉴얼하기도 하였습니다. 서울에서 가까워 국내 가족 여행지 추천입니다.

 

석모도 미네랄 온천여행

강화도 석모도에 있는 석모도 미네랄 춘천의 실내탕 및 15개의 노천탕 그리고 황토방과 족용방 등 바다를 바라보며 운치 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들이 갖춰져 있는 종합 온천 시설입니다. 국내온천여행 추천을 하면서도 강화도에서는 가장 유명한 온천이 아닐까 싶네요.

 

 

460m 화강암에서 나오는 51도의 뜨거운 온천수에는 칼슘, 칼륨, 마그네슘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건강에 좋으며 입장료도 매우 저렴합니다. 강화도에 들르실 일이 있으시다면 꼭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풀빌라도 좋지만 친구, 가족, 연인과 겨울 온천 여행 어떠신가요?

 

 

 

구례 지리산온천지구 온천랜드

국내 최대의 온천랜드인 구례 지리산 온천지구 온천랜드는 3000명이 동시에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엄청나게 거대한 온천랜드입니다. 지하 700m에서 나오는 온천수는 화약약품을 전혀 첨가하지 않았는데요. 지리산 온천수에는 탄산, 나트륨, 게르마늄등이 함유되어 있어 관절염, 피부병, 신경통등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테마파크, 찜질방, 대온천장 등 다양한 시설도 함께 있어서 가족들이 즐기기에 정말 좋습니다. 지리산 온천랜드에서만 볼 수 있는 높이 10m의 폭포는 기암 괴석 사이에서 아름답게 내려오는데 이 또한 온천욕을 즐기면서 보실 수 있죠. 국내 온천 풀빌라도 있지만, 이렇게 아름다운 자연을 보면서 자연을 즐기는 것도 좋습니다. 국내 온천 순위에서도 항상 거론됩니다.

 

국내 온천, 제주 산방산 탄산온천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은 제주도 최대의 온천으로서 서귀포시에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희귀한 탄산 온천으로서 동시수용 인원이 1000명이 가능한 대형 온천이죠. 다른 국내 온천보다 중탄산과 유리, 탄산가스 함유량이 많아서 고혈압과 류미티스, 성인병 예방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국내 가족 온천여행으로 정말 좋은 곳이죠.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의 또 다른 요점은 바로 노천온천 바로 앞에 산방산이 있어서 그 경치가 너무나도 아름답다는 점이죠. 또한, 그 옆으로는 한라산도 볼 수 있어서 제주도의 풍경을 온천 안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제주도로 떠나실 때 국내 겨울 온천여행 추천하는 곳입니다. 좀 더 개인적이게 즐기시려면 온천수 나오는 풀빌라를 찾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300x250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웃도어 브랜드 순위 종류  (0) 2020.12.01
시니어 일자리 정보  (0) 2020.11.28
날파리 퇴치법 없애는 방법  (0) 2020.11.24
편의점 창업비용 후기  (0) 2020.11.16
맛있는 원두커피 추천  (0) 2020.11.1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