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날파리 퇴치법

여름이 오고 날씨가 따뜻해져서 그런지 집 안에 날파리들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거슬리기 때문에 퇴치법을 함께 찾아보는 분들도 계신데요. 이러한 집 날파리들은 바퀴벌레나 모기같이 해충박멸을 마음먹을 정도는 아니지만, 거슬리기는 마찬가지입니다. 날파리 퇴치약을 아무리 쓴다한들 계속해서 번식하는게 바로 이 놈의 벌레입니다.

 

 

날파리 퇴치법을 인터넷으로 찾아보면 정말로 다양한 방법이 나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 날파리 퇴치에 대해서 가장 효과적인 방법만 모아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집안 날파리, 화장실 날파리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없앨 수 있을지 말이죠. 물론 가장 먼저 선행되어야 할 것은 집안의 청결이겠죠. 날파리는 음식물 쓰레기와 과일에 이끌립니다. 당장 제 눈 앞에 바나나 위에 날파리가 앉아 있네요. 날파리 약이 필요합니다.

 

 

 

날파리 트랩의 구성

 

 

날파리 없애는 방법을 가장 많이 검색하는 때가 바로 여름이라는 것 아시나요? 그 이유는 날파리가 가장 좋아하고 번식하기 좋은 계절이 여름이기 때문입니다. 사실 전 세계적으로 3월에서 11월 사이에 날파리가 기승을 부립니다. 날파리는 습한 곳이나 18도에서 25도 사이의 실온, 썩은 음식이나 신맛이 나는 과일이 있는 곳을 좋아합니다.

 

 

화장실 날파리 퇴치법을 아무리 검색하고 날파리 퇴치제를 아무리 써도 집 날파리가 계속해서 보이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 이유는 날파리는 크기가 매우 작아서 하수구, 방충망을 가리지 않고 집 안으로 들어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거기에 날파리가 한 번 알을 낳으면 약 500개 정도의 알을 낳고 부화까지는 10일 정도가 걸리기 때문이죠. 번식력과 침투력이 매우 뛰어나서 날파리가 잘 보이는 것입니다. 제대로 된 날파리 약이 필요합니다.

 

 

 

날파리 트랩과 음식물 쓰레기

 

 

날파리 퇴치법 중에서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바로 음식물 쓰레기 제때 처리하기입니다. 날파리 생기는 이유는 바로 밖에 나와있는 음식물이죠. 날버레 퇴치법 중 기본 중의 기본이 식탁 위의 과일, 먹다 남은 음식, 주방, 음식물 쓰레기 버리기입니다. 이런 쓰레기 주위에 날파리가 알을 제일 많이 깝니다. 음식물 쓰레기 냄새가 걱정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음식물 쓰레기를 냉동실에 보관하면 세균이 더 증식한다고 하니 바로바로 버리는게 좋지만 여의치 않을 때가 많죠. 이런 음쓰 주변에 날파리 퇴치기 하나 두세요.

 

 

날벌레 퇴치법을 위한 음식물 쓰레기 관리하는 법을 몇 가지 알아보죠. 첫번째는 음식물 쓰레기를 넣을 때 물기를 쫙 뺀 후에 넣는 것입니다. 두번째는 여름철 음식물 쓰레기 부패, 악취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식초를 음식물 쓰레기에 뿌려주는 것이죠. 세번째는 음식물 쓰레기통 안에 신문지를 깔고 그 위에 베이킹 소다를 뿌려주는 것입니다. 부패 및 냄새를 완화할 수 있다고 하네요. 날파리 약도 종종 뿌려주구요.

 

 

 

하수구 날파리 트랩

 

 

날파리 퇴치법 두번째는 하수구 및 싱크대를 깨끗하게 관리하고 청소하는 것입니다. 날파리, 모기, 바퀴벌레 등등 대부분의 집벌레들은 습기가 있는 곳을 찾아다닙니다. 이러한 해충들이 가장 많이 유입되는 곳이 바로 화장실의 하수구죠. 하수구만 잘 관리해도 외부에서 유입되는 날파리, 모기 등을 막을 수 있습니다. 예전에 다이소 날파리 트랩 하나 뒀는데 효과는 뭐 그냥 그랬습니다. 제대로 된 거 사세요.

 

 

날파리 트랩으로 어떻게 하수구와 싱크대를 잘 막을 수 있을까요?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는 싱크대에 뜨거운 물을 주 2~3회 부어주는 것입니다. 일주일에 한 번은 락스로 하수구 주변을 청소하고 락스와 뜨거운물을 하수구로 내려보내주시구요. 특히 저녁에 사람이 없을 때는 비닐봉지에 물을 담아 하수구 입구를 막아두는 것도 큰 도움이 됩니다. 실제로 식당에서는 이렇게 하죠. 날파리 퇴치에는 약간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날파리 트랩 놓기

 

 

날파리 퇴치법 마지막은 이미 들어와버린 날파리들을 잡기 위해서 날파리 퇴치기를 만드는 것입니다. 날파리 트랩은 따로 판매하기도 하지만, 간단하게 집에서 만들 수도 있는데요. 이미 들어와버린 날파리들을 일일이 손으로 잡기가 힘들고, 번식이 끝난 날파리들이라면 집 안에서 수도 없이 많이 보이기 때문에 하나씩 잡기에는 너무 힘이 들기 때문입니다.

 

 

초파리 없애는 방법으로도 쓰일 수 있는데, 집 안에 번식이 끝난 날파리들 잡기 위한 트랩 만들기 첫번째는 식초와 주방세제를 이용한 방법입니다. 물:식초를 1:1비율로 일반 종이컵의 반 정도 채워주시고, 주방세제를 2번 정도 눌러주세요. 날파리가 많이 번식하는 곳에 놓아두시면 몇 일후에 쌓아있는 날파리 시체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날파리 끈끈이와 같은 날파리 트랩도 괜찮습니다.

300x250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니어 일자리 정보  (0) 2020.11.28
국내온천여행 추천 5곳?  (1) 2020.11.26
편의점 창업비용 후기  (0) 2020.11.16
맛있는 원두커피 추천  (0) 2020.11.13
대법원 경매 사이트 정보  (0) 2020.11.1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