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대법원 경매 사이트

경매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꼭 보셔야 하는 몇 가지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이제 막 경매에 발을 디딘 분들은 어떤 매물이 나왔는지부터 알아보셔야 하기 때문이죠 경매 관련 사이트는 굉장히 많이 있지만, 그중에서 가장 많은 분이 보셔야 하는 곳이 바로 이곳이기 때문이죠. 다양한 검색사이트에 경매사이트로 나와 있는 물건들 대부분이 바로 대법원 경매사이트에서 옵니다.

 

 

이 글에서는 대법원 경매 사이트를 통해서 매각물건을 알아보는 방법을 하나하나 찾아볼 것 입니다. 그리고 몇 가지 주의사항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최근에는 역병이 장기화가 되면서 법원 경매가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거기에 전세값은 하루가 다르게 폭등을 하고 있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집을 구매하고 싶은 분들이 경매에 뛰어들죠. 하지만 경매 공부를 확실히 하시고 도전하셔야 합니다.

 

 

 

대법원 법원 경매 정보 확인하기

 

 

우선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첫 페이지에서 빠른 물건검색을 클릭하세요. 대법원 경매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생소한 용어와 페이지로 어지러움을 느끼실 수 있죠. 하지만 우리가 여기서 볼 것은 첫 화면에 보이는 빠른 물건검색입니다. 여기서는 부동산과 동산, 시, 군, 그리고 상세주소까지 선택하여 경매매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물건 상세검색으로 꼼꼼하게 검색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대법원 경매 사이트에서 조금 더 상세하게 검색을 원하신다면 홈페이지 상단의 물건 상세검색창을 클릭하시시면 됩니다. 위에 사진은 물건 상세검색을 클릭하실 경우 볼 수 있는 화면인데요. 부동산, 동산을 구별하여 법원, 사건번호, 입찰 구분, 기간, 용도, 감정평가액 등등을 세부적으로 지정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대법원 경매 정보 검색 참 쉽죠?

 

 

 

볍원 경매 물건 보기

 

 

본격적으로 대법원 경매 사이트에 접속에서 경매물건을 보는 법을 알아보겠습닏. 우선 대한민국에서 땅값이 제일 비싼 그곳 '강남'에 올라온 경매매물들을 보죠다. 물론 제가 여기에 입찰하지도 않고 할 기회도 없지만 정말 다양한 매물들이 나와 있네요. 아파트부터 상가, 오피스텔 그리고 대지까지 말이죠. 경매도 잘 이용하면 훌륭한 제태크 수단입니다. 이런 매물들을 잘 살펴보신 후 좋은 물건을 획득하시길 빕니다.

 

 

이처럼 대법원 부동산 경매 사이트를 확인하면 정말 다양한 물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것 외에도 경매 자동차 구매를 위한 대법원 자동차 경매 정보 사이트의 역할도 하고 있죠. 법원 경매 물건 조회는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주의해야 할 것은 '좋은 물건'을 '적절한 가격'에 고르는 안목을 기르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자동차보다 토지 경매 사이트가 더 어렵다고 인식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법원 경매 방법 주의점

 

 

저렴한 가격에 알짜배기 주택을 고를 기회가 있는 곳이 대법원 경매 사이트입니다. 급매물로 나온 것들은 일반 가격은 20%에서 많게는 50% 정도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부동산 재테크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정말 혹할만한 정보가 많죠. 다만 대법원 경매 물건 검색 및 구입을 할 때는 주의해야할 사항이 일반적인 구매보다 훨씬 많습니다.

 

 

주택시장에 대한 공부는 필수이고 경매 시장에 대한 공부도 충분히 한 상태에서 물건을 구입해야 합니다. 대법원 경매 사이트에 나온 물건이 저렴한데 아무도 사려는 사람이 없다? 경매 고수들이 이런 제품을 놓칠리가 있었을까요? 하나하나 다 따져봐야 합니다. 권리관계는 어떻게 되는지, 세입자관계는 어떤지, 세입자 대항력 유무는 어떤지를 다 따져봐야하죠. 기초적인 경매 공부를 차근차근 해나가야 합니다.

300x250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편의점 창업비용 후기  (0) 2020.11.16
맛있는 원두커피 추천  (0) 2020.11.13
무료 법률상담 필요?  (0) 2020.09.27
매트리스 추천 종류  (0) 2020.09.27
부동산 공시가격 알리미 대박!  (0) 2020.09.2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