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요즘뜨는 창업아이템

경기가 좋지 않습니다. 자영업자들에게 좋지 않은 시기죠. 폐업률도 점차 높아져 창업아이템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현재는 마냥 기다릴 수밖에 없는 시기죠. 위기는 기회라고 하지만, 현재는 위기의 시대입니다. 그렇지만 마냥 멍 때리면서 기다릴 수도 없습니다. 다음에 올 전환기를 대비해서 뜨는 아이템을 발굴해야 하죠.

 

 

요즘뜨는 창업아이템은 시시각각 바뀌게 됩니다. 창업아이템을 정하고 창업을 시작하는 과정은 쉽지 않은 과정입니다. 성공보다는 실패를 하는 사람들이 더 많죠. 그렇지만, 몇 가지 원칙을 지킨다면 창업을 함에 있어서 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1인 기업 창업과 뜨는 아이템은 트렌드도 살펴보고요

요즘뜨는 온라인 창업아이템

 

요즘뜨는 창업아이템은 인터넷을 조금만 검색해보면 수도 없이 나옵니다. 대부분 요즘 뜨는 프랜차이즈 창이죠. 뜨는 프랜차이즈 창업이 나쁘다는 것이 아닙니다. 처음 창업에 들어서고 막막할 때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죠. 하지만 한 개인으로서 창업을 준비할 때 마음가짐이 달라지는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내가 1부터 시작한 것은 아니기 때문이죠.

 

 

요즘뜨는 창업아이템을 찾기 전에 본인이 생활을 하면서 불편했던 점을 창업아이템으로 연결시켜보세요. 평소에 '아 이거 정말 짜증나는데?' '이런 거 있으면 좋을 것 같다' '정말 불편하다 이런거' 라고 생각했던 것을 시간을 가지고 천천히 생각하고 적어놓으세요. 그리고 이러한 아이디어를 모으는 것에서 창업 아이디어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요즘 뜨는 직업이나, 창업상담을 받으면 1인 기업 창업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죠.

유망 창업아이템 선점

 

요즘뜨는 창업아이템에 이미 내가 불편하게 생각하고 있던 점에 대한 해결책이 나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대박 창업아이템인 줄 알았는데, 이미 그 해결책이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을 수 있죠. 하지만 어떤 고민에 대한 해결방법은 한 가지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기존에 있던 창업과는 다른 방향으로 해결책을 제시해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면 됩니다. 초보창업이나 청년창업이라고 해도 소액창업아이템만 잘 찾으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요즘뜨는 창업아이템으로 이미 나와있는 창업아이템보다 더 좋은 창업 아이디어를 내놓는다는 것은 무슨 의미일까요? 더 좋은 해결책이란 좀 더 효율적이고, 비용이 절감되며, 소비자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나 통계를 통해서 그 시장의 흐름과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면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반대로 요즘 뜨는 프랜차이즈를 검색해서 무엇이 뜨는 아이템인지 알 수도 있죠.

소자본 창업아이템

 

요즘뜨는 창업아이템을 멀리서 찾을 필요는 없습니다. 현재 회사에서 하고 있는 업무의 연장상에서 창업아이템을 찾으셔도 됩니다. 여성창업도 마찬가지입니다. 인사부서, 회계, 마케팅, 영업, 매니저 등 현재 소속되어 있는 회사의 부서에서 좀 더 효율적인 방법을 알고 계시나요? 그렇다면 그것을 창업으로 연결시킬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보세요. 여성들이 더 우위를 점하는 여성창업아아템도 정말 많습니다.

 

 

요즘뜨는 창업아이템은 기존에 시장에 나와있는 아이디어가 아닌 본인의 아이디어를 창업아이템으로 연결시키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미 기존에 가지고 있는 지식과 인적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죠. 창업아이템에서 이윤을 낼 수 있는 핵심적인 요소가 무엇인지 파악한 후에 곁가지로서 준비해야 할 것들을 차근차근 알아보세요. 어플 창업이나 무점포도 좋습니다. 창업 사무실 지원을 해주는 곳들도 있고요.

요즘뜨는 사업아이템

 

 

요즘뜨는 창업아이템은 말 그대로 현재의 트렌드를 읽고 창업아이템을 유망 창업으로 연결시키는 것입니다. 2020년 현재는 비대면 산업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분위기는 계속갈 것이라고 예상되죠. 비대면 관련 산업과 연결된 창업아이템은 너무 다양하죠. 서비스업을 대신하는 무인점포라던가, AI기반 원격교육 및 의료데이터 등이 있죠. 주부창업, 청년창업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요즘뜨는 창업아이템의 핵심은 바로 트렌드를 읽어서 창업아이템으로 연결시키는 것입니다. 과거에 내가 일했던 산업이 현재 어떻게 바뀌었는지 살펴보고, 미래에는 어떻게 바뀔지 예상해보세요. 본인과 전혀 관계없던 것이 아닌 수년에서 수십 년 몸담았던 곳에서 새롭게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생각하는 것이 창업의 성공을 향한 지름길 중 하나입니다. 1인 기업 창업은 어렵지 않다는 것, 본인과 관련된 뜨는 아이템을 찾아보세요.

300x250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매트리스 추천 종류  (0) 2020.09.27
부동산 공시가격 알리미 대박!  (0) 2020.09.26
50대 일자리 구하기 필독  (0) 2020.09.25
등산스틱 추천?  (0) 2020.09.24
국제전화 거는법 무료?  (0) 2020.09.2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