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쏘팔메토 추천

저도 그렇지만 날씨가 추워지기 시작하면 소변이 시원찮습니다. 지인들에게 물어보니 쏘팔메토를 추천하는 분들이 많더군요. 뭔지 잘 몰랐기 때문에 쏘팔메토 효과에 대해서 이리저리 알아보기 시작했는데, 전립선 건강을 관리하는 것으로 유명하더군요. 어떤 효능 있고 혹시라도 부작용은 없는지 좀 더 알아보았습니다.

 

 

중년이 다가오면 오줌 줄기가 시원찮아지거나, 오줌을 자주 본다거나 하는 증상이 나타납니다. 쏘팔매토 추천을 하는 이유가 바로 전립선 때문인데, 특히 추운 겨울에는 기온이 떨어지면서 전립선의 기능도 떨어지죠. 그 이유는 차가운 공기로 인해서 전립선의 통로가 좁어지고 전립선 근육이 움츠러들기 때문입니다. 전립석 통로가 좁아지면 소변이 배출되기 어려워져서 배뇨장애가 나타나는 것입니다. 쏘팔메토 가격이 한 두 푼도 아니고 사는 이유가 있죠.

 

 

 

전립선염 검사

 

 

요도 통증이 있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무시무시합니다. 쏘팔메토 추천과 관련하여 효과적이라고 알려진 것이 전립선비대증 치료입니다. 사실 전립선은 한 번 기능이 잘못되게 되면 다시 회복되기가 어려운 병입니다. 창피해서 어디 말하기도 그렇죠. 남성의 기능을 상실한 것 같아서요. 소변 줄기도 가늘어지고 빡 힘을 줘야 소변이 나오죠. 잔뇨감도 느껴집니다. 이런 것은 전립선 비대증의 증상 중 하나죠.

 

 

전립선비대증은 남성의 나이가 드는 노화의 단계 중 하나입니다. 50대 이후부터 급격히 늘어나기 시작하죠. 쏘팔매토 추천을 받아도 그냥 자연스러운 노화 증상으로 받아들일 수 있기 때문에 치료를 하지 않으려는 분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전립선 비대증이 더 나빠지면 요로감염이나 방광결석과 같은 합병증으로도 진행될 수 있다고 하니 쏘팔메토의 효능으로 전립선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죠. 고통은 짧을수록 좋잖아요?

 

 

 

남성건강 기능식품?

 

 

전립선염 검사를 받고 남성 영양제로서 쏘팔메토 추천을 받는 분들이 많죠. 북아메리카가 원산지로서 오래전부터 아메리카 인디언들이 전립선 건강을 위해서 쏘팔메토 열매를 섭취했다고 합니다. 현대에도 쏘팔메토의 효능은 널리 알려져서 전립선 비대증이나 전립선 질환에 좋다고 알려져 있죠. 거기에 탈모예방을 위한 DHT 호르몬 수치를 낮춰준다고도 합니다.

 

 

쏘팔메토 추출물이 전립선 기능 회복에 영향을 주는 이유는 쏘팔메토의 기능 중에서 5 알파 환원효소를 억제하는 효능이 있기 때문입니다. 전립선이 비대해지는 이유가 테스토스테론이 DHT로 전환되는 것 때문인데, 쏘팔메토 추천을 받는 이유가 테스토스테론이 DHT로 전화되는 것을 억제하는데 효과를 보이기 때문입니다. 탈모 호르몬과도 연관이 있는 것이죠.

 

 

 

쏘팔메토 탈모, 부작용은?

 

 

전립선비대증 그리고 탈모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점점 많아집니다. 쏘팔메토 추천을 통해서 증상이 나아질 수 있다고 하죠. 혹시라도 소변을 본 후 잔뇨감이 느껴지거나, 소변을 너무 자주 본다거나(대게 하루에 7회 이상), 소변의 줄기가 끊어지고 가늘어지거나, 소변 참기가 어렵거나, 소변을 볼 때 아랫배에 힘을 꽉 줘야 하면 의심해보셔야 합니다.

 

 

전립선에 좋은 영양제라고 해서 쏘팔매토 추천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쏘팔메토 부작용으로 걱정을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저 또한 쏘팔메토의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지난 2018년 식약처에서는 건깅기능식품 상시적 재평가 결과보고서에서 쏘팔메토의 부작용에 대해서 언급하였습니다. 미국산 쏘팔메토라도 잘 알아보고 구매해야 합니다.

 

 

쏘팔메토열매추출문에 항혈소판 효과가 있어서 일부 환자에게 출혈의 위험성이 커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수술 전에 복용할 경우 과다출혈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이죠. 또한 쏘팔메토를 장기 복용할 경우 요로감염증 등의 합병증을 유발할 수도 있으며, 현재까지 보고된 부작용으로는 현기증, 두통, 구토, 변비, 설사, 메스꺼움, 무기력증, 성욕저하 등이라고 합니다. 탈모 연구 관련도 아직 진행 중이니 잘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300x250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녹내장 초기증상 실명확률?  (0) 2020.10.21
다이어트 식단 추천 칼로리  (0) 2020.10.19
머위 효능 비밀은  (0) 2020.10.12
눈에 날파리 현상 설마?  (0) 2020.09.29
유산균 부작용 추천은?  (0) 2020.09.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