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육아용품 브랜드인 하기스에서 나오는 네이처메이드 기저귀는 많은 어머님들이 사용하시는 브랜드입니다. 네이처메이드의 모토는 엄마의 품과 같은 기저귀죠. 친 자연주의 기저귀로서 사탕수수원료로 만든 친환경 바오오매스 소재로 만들어 민감한 아기 피부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럼 실제 엄마들은 이 제품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요?


1단계는 4키로 후반대까지 사용가능해요.

1단계 이후로 아기가 금방금방 크다 보니 다리 사이에 자국이 심하더군요. 그래서 2단계로 바꿔서 입혔습니다. 확실히 1단계보다는 더 넉넉합니다. 현재 제 아이는 5키로 후반대인데도 잘 쓰고 있습니다. 재질도 부드럽고 다른 타제품보다 고무줄 부분이 아이에게 덜 부담이 되는 것 같아요

보습력이 뛰어납니다.

기존에 킨도 제품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킨도는 흡수력은 좋아도 아기의 피부가 습해지는 경우가 생기더군요. 발진이 생기지 않을까 걱정하다가 이번에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로 바꿔서 사용했습니다. 면 기저귀처럼 부드럽고 흡수가 잘되며 역류가 안 돼서 좋았습니다.

신생아 때부터 쓰던 브랜드

급하게 주문했는데도 금방 도착해서 좋았습니다. 저희 아기 신생아 때부터 사용하던 브랜드인데 예전보다 좀 더 두꺼워진 것 같습니다. 다만 문제는 가끔 세더라고요. 사이즈를 애매한 것을 주문해서 그런 것 같기도 합니다.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