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어젯밤 잘 주무셨나요? 그런데 불나서 대피하는 꿈을 꾸셨다고요? 걱정이 많으시겠지만, 불나서 집이나 회사에서 대피하는 꿈자리는 길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불이 나서 재산이 활활 타올라 마치 큰일인 것 같지만 말이죠.

불나서 활활 모든 것이 타버리는 꿈을 꾼 경우 잠을 설치게 됩니다. 그간 모아놓은 모든 것들이 없어지는 느낌이 들기 때문에 꿈자리가 뒤숭숭하죠. 하지만 이런 불의 치솟음은 사업이나 하는 일이 번창이 될 것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A 씨는 꿈자리에서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집에 타 불타버리는 꿈을 꾸었다고 합니다. 홀라당 다 불타올라서 불길은 걷잡을 수 없고 집도 보이지 않는 상황이었는데요. 대피는 하였지만, 꿈속에서 망연자실하였다고 하네요.

꿈을 꾸고 나서 잠에서 설쳐 일어났는데, 옆자리의 안사람도 같은 꿈을 꾸었다고 하네요. 다행히 집에 불이 난 것은 아니었지만, 꿈 이야기를 듣고 복권을 구매하였는데 당첨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처럼 길몽인 경우가 많으니 너무 개의치 마시길 바랍니다.

뿐만 아니라 주변인이 자신의 집에 불이 나는 꿈을 대신 꿔 주는 예도 있습니다. 이의 경우는 더 찝찝하지만, 이 또한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그러니 좋은 일이 일어나기를 기대하면서 복권이라도 한 장 구매하시면 어떨까요?

300x250

+ Recent posts